벤틀리(Bentley)는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 제조사로, 고성능과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자동차로 유명하다. 1919년에 월터 오웬 벤틀리가 설립한 벤틀리는 현재 폭스바겐 그룹의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다.

출처= 벤틀리서울 인스타그램

벤틀리는 다양한 모델을 통해 럭셔리와 스포츠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브랜드로, 특히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정교한 인테리어와 강력한 엔진 성능으로 명성을 얻었다.

출처= 벤틀리서울 인스타그램

벤틀리의 대표적인 모델로는 컨티넨탈 GT, 플라잉 스퍼, 벤테이가 등이 있다.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의 스포츠 쿠페로, 높은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라잉 스퍼는 럭셔리 세단으로, 안락한 승차감과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벤테이가는 벤틀리의 첫 SUV 모델로, 강력한 성능과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벤틀리서울 인스타그램

벤틀리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자동차 생산을 목표로 하여,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모델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전기차 모델인 벤틀리 EXP 100 GT를 공개하며, 친환경 자동차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출처= 벤틀리서울 인스타그램

벤틀리는 또한 맞춤형 서비스인 ‘뮬리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를 반영한 차량을 제작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원하는 색상, 소재, 디자인 등을 반영하여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차량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출처= 벤틀리서울 인스타그램

벤틀리는 럭셔리와 성능, 그리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이다.

추천기사
1. 신월7동 1구역 재개발 사업, 지역 발전의 신호탄
2. 신수지, 세부에서 파란 비키니로 눈길 끌다
3. 이호정 치어리더,대만프로농구리그 올해의 치어리더 신인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