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중에서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의 남자친구 류성재와 혼인신고를 마친 후 신혼여행을 떠났다.

출처= 본인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On My Way To HONEYMOON”이라는 글을 올려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캐리어 옆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유했다.

      당신의 오늘의 운세는??
     MSN 터보뉴스 팔로우 하고 다양한 소식을 받으세요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출처= 본인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얼마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녀는 “정말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지금 이 순간을 기다렸다”며 “남자친구와 드디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영상을 찍을 때 쯤이면 혼인신고를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아마 영상이 편집되고 나갈 때쯤에는 이미 혼인신고가 되어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이제 정식으로 부부”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출처= 본인 인스타그램

한예슬과 류성재는 지난 2021년 5월 당시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영상을 통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한예슬은 “우리 강아지.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며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가 난다고 어떻게 얘기하나”라고 언급한 바 있다. 한예슬은 이후 유튜버 레오제이의 채널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본인 인스타그램

1981년생인 한예슬과 1991년생인 류성재는 10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인 부부가 됐다. 현재 두 사람은 신혼여행 중에서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1. 재미있는 농산물 ‘오빤몇쌀’ 온라인에서 다시 화제!!
2. DJ 소다 첫 사진집 ‘CANDID’ 발매, 팬들 환호
3. 두 얼굴의 사나이, 방송인 VS 격투가 김동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