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 측이 한소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전 여자친구 혜리와 사귀던 중 ‘환승연애’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류준열 혜리 한소희
온라인 커뮤니티, 한소희 인스타그램

그러나 혜리의 저격글, 한소희의 반박글과 사과문이 올라오기 전 까지 침묵으로 일관했던 그의 태도에 네티즌들은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다. 일부는 “여자들 뒤로 숨지 말라” “일이 이렇게 되기 전에 밝혔으면 되지 않냐” “이 입장문 마저 소속사 통해 내는 게 웃기다” “혜리가 7년 낭비한 듯”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16일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갖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혜리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됐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며 환승연애 루머를 부인했다.

혜리,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어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해 배우의 인격권이 심하게 침해당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한소희
한소희 블로그

다음은 류준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어제 하와이 목격담을 시작으로 류준열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성 기사들이 올라와 사실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입니다.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여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들에 대해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 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적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
1.‘나솔사계’, 출연자들 나체 그대로 방송…시청자 경악
2.인천공항 인파에…부인 잘 오고 있나 뒤 한번 돌아 보는 오타니(영상)
3.한국에 방문한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 디자이너 우영미에게 구입한 옷은?
4.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뜬 날 혜리가 올린 저격 사진
5.OMG!!! 미친몸매 보여준 전종서… 시구때 입은 레깅스는 어느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