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이 ‘SNL 코리아’ 시즌5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을 발표하고 그의 불륜을 폭로한 바 있기에, 관련 언급을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황정음 SNL
쿠팡플레이 페이스북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25일 “30일 5회에는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황정음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라며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너무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앞서 황정음은 지난달 21일 인스타그램에 돌연 남편 이영돈의 사진 여러 장을 연달아 올려 논란을 불렀다. 이후 한 네티즌과 댓글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피는 게 맞다” “바람피우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다” “나도 한 번은 참았다” 등의 댓글을 달아 이영돈의 외도를 암시했다.

이후 황정음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은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내렸다”며 “이혼소송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20년 9월 수원지법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냈으나 이듬해 재결합했다. 슬하에는 두 아들이 있다.

추천기사
1.인스타서 통역사 얼굴 다 없앤 오타니, 끝내 못 지운 딱 한 장
2.“월급 190만원 캥거루족 딸에게 생활비 요구했다가 싸웠어요”
3.이윤진 “아들과 연락 안돼, 소식아시는 분?”…학부모 “제 아들 짝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