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예능 ‘환승연애3’에 출연했던 장기 연애 커플 서동진과 송다혜가 재결합했다. 종영 후 3개월 만의 소식이다.
서동진은 4일 자신의 개인 SNS에 송다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너무 오래 걸렸지만 아쉬운 만큼 더 사랑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룹 베스티 출신 송다혜 역시 같은 날 개인 SNS에 서동진과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송다혜는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 오빠와 저의 관계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었다. 최근까지도 확실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이제는 기쁘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는 지금 잘 만나고 있습니다. (결혼은 아닙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서동진과 송다혜는 지난 4월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13년 장기연애 서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종 선택에서는 각자 다른 사람을 선택, 이별했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네티즌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결혼까지 가라”, “너무 축하한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추천기사1.강남 식빵 싸대기 영상 논란…경찰 부실 대응에 “신고 들어온 적 없는데?”
2.카라큘라가 “업소녀”라 저격하자…등기 깐 허웅 전 여친(카라큘라+허웅 쉴드 치는 이유는?)
3.‘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경찰 조사 발언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