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종민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다툰 적은 없느냐는 질문에 “많이 싸운다. 맞춰 가야 한다. 주로 삐친다. 화해할 때는 안아준다”며 “이제 만난 지 2년 됐다. (여자친구는) 나를 귀여워해 준다. 아기 보듯이 본다. 11살 연하인데 나를 너무 좋아해 주니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생각보다 내 실물이 괜찮았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방송할 때는 망가지니까 그런 거 같다”며 “(결혼) 날짜를 잡고 그런 건 아니다. 그런데 마음은 있다. 마음은 다 있는 것 아니냐”고 반문했다.
이에 김희철은 과거 김종민 여자친구를 만난 일화를 털어놨다. 그는 “우리 회사 대표 형이랑 선술집에 갔는데 형이 있다고 해서 인사하러 갔다. 거기에 여성분이 있었다. 인사하고 절대 말 안 한다고 했다”고 회상했다.
김희철은 “그때 형이 내가 먹은 술도 다 계산도 해줬다. 그 이후로 형을 만나도 말을 절대 안 했다”며 “형수님이 엄청 지적인 느낌이다. 기품이 있다. 그러니까 형이 더 아기 같아 보였다”고 덧붙였다.
터보뉴스 추천기사
1. 지상파서 김종민과 “잠깐 만났다”고 깜짝 고백한 모델2. 미국에서 목격된 방시혁…그 옆에는 아프리카 BJ 과즙세연
3. 데프콘, 김종민 무시 발언..”차태현 거절해서 너가 받은 것”
4. 차들 사이로 쌩쌩…BTS 슈가, 만취해 전동 스쿠터 모는 영상
5. “깬다”고 말 나오는 양궁 김제덕 인스타그램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