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ntertainment 한국 행사에서 지드래곤 찍고 있는 영국 왕실 여성, 누구?

한국 행사에서 지드래곤 찍고 있는 영국 왕실 여성, 누구?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소장품 경매 행사에서 뜻밖의 인물이 포착됐다. 찰스 3세 영국 국왕의 조카인 유지니 공주다.

인스타그램

5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유지니 공주는 한국 시각으로 지난 2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린 ‘낫띵 벗 어 ‘G’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 관련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미국의 가수 겸 프로듀서인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디지털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지드래곤이 협업해 소장품을 공개했다.

이날 참석자들이 촬영한 영상은 여러 소셜미디어(SNS)에 공유됐는데, 그중 유지니 공주가 찍힌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다. 마이크를 잡은 지드래곤이 “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하자, 이를 유지니 공주가 웃으며 휴대전화를 찍는 모습이다.

인스타그램

데일리메일은 “유지니 공주가 갤러리 하우저 앤 워스의 부관장 자격으로 행사에 초대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유지니 공주가 혼자 한국을 찾은 건지, 남편 잭 브룩스 뱅크와 두 아들도 동행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유지니 공주는 서거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차남이자 현 영국 국왕인 찰스 3세의 동생인 앤드루 왕자의 차녀다.

추천기사
1.“거지라면 거지답게 살아라” 논란의 LH 임대주택 공지문
2.전 남편 특채 의혹 수사에…문재인 딸 문다혜가 올린 분노글
3.“군대에서 남편 만나” 미인대회 결승 진출한 트랜스젠더 미모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