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커플 정숙과 영호가 결별했다.

정숙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 EUNYUL’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정숙은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는 시간을 가지겠다. 영호 님과 잘 지내고 있냐. 헤어진 거 아니냐는 질문이 많았다. 저랑 영호님은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정숙은 “헤어진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분의 프라이버시도 있기 때문에 예의를 지키기고자 오해와 억측이 없는 선에서 말씀드리려고 한다”라며 두 가지 이유를 공개했다.

사진출처=’나는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그는 먼저 “방송에 나갔던 내용 시무 35조 중, 공개가 안된 내용들이 많다.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있었지만 영호님에게 지키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했다. 영호님도 잘 지켜주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관계에 최선을 다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는 상황들이 있었던 게 사실”이라면서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들, 그분과 저와의 간극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서로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라고 두 번째 이유를 덧붙였다.

정숙은 “말씀드리기 힘든 부분이었지만 오해와 억측이 생기는 걸 막기 위해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어렵게 얘기했다”라며 이야기를 마무리 지었다.

사진출처=’나는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한편 정숙과 영호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해 커플 일상도 공개했다.

그 사이 한 차례 이별 후 재결합한 소식까지 알린 바 있다. 그 과정에서 영호가 정숙에게 35개 조건을 내걸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사람은 결혼까지 예고했지만 끝내 결별을 알렸다.

추천기사
1.“빤스 아니야?”…제니 샤넬 패션쇼 스타일링 말 나오는 이유
2. 최동석, ‘상간녀 소송’ 보도 터지자…SNS에 올린 글
3. ‘순천 여고생 살해범’ 머그샷 공개…30세 박대성, 얼굴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