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유통업계가 관련 상품 개발에 분주하다.

9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흑백요리사에 ‘나폴리 맛피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진행했다.
권 셰프가 직접 상품 레시피 개발에 참여해 프로그램 속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메뉴 ‘밤 티라미수’의 맛을 구현한 것이다.

CU는 ‘밤 티라미수 컵’을 전날부터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했고 단 20분 만에 준비된 물량 2만개를 모두 완판했습니다. 1초에 약 17개씩 팔린 셈이다.
이는 CU가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 이래 최소 시간, 최다 판매한 기록이다. 사전 예약은 10일까지이며 정식 출시일은 12일이다.

1.입술 필러 맞았다가 백혈병 진단 받은 30대 여성 사연
2.”김건희 여사 활동 자제 좀“ 목소리 들은 한동훈 ”저도 동의“
3.남편은 이혼요구 상간녀는 “사과안해”…전남도청 불륜 공무원 현재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