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문가비 SNS 사진 캡처

모델 문가비 아들의 친부가 배우 정우성인 것으로 밝혀졌다.

24일 국내 매체 디스패치는 “지난해 6월 문가비가 정우성의 아이를 임신 했으며, 정우성은 양육의 책임을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매체에 따르면, 문가비와 정우성은 지난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나 가깝게 지냈다.

문가비가 임신 사실을 알렸을 때 정우성은 기뻐했다고 알려진다. 이에 정우성은 직접 태명을 지어주는가 하면, 함께 산후조리원과 병원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22일 문가비는 아들의 존재를 직접 밝혔다. 자신의 SNS를 통해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조금은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기 위해 용기를 내었습니다”라며 아들을 출산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던 저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어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렇게 하기로 선택을 했던 건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습니다”라고 뒤늦게 알리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문가비는 이국적인 외모와 서구적인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2020년부터 돌연 활동을 중단했다.

터보뉴스 추천기사

1. 강호동이 결혼식 전 민경훈에게 보낸 감동 문자
2. 정우성 소속사가 밝힌 입장문 보니 “친자 맞아, 아버지로 최선..”
3.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휘말린 영상 봤더니..”커플모자에 와인바”
4. 일주일에 몇번만 운동해도 충분히 효과있다. 치매예방과 혈압약 안먹어도 되는 방법은?
5. ‘견미리 딸’ 이유비, 초호화 생일파티…”태어나길 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