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김준수가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을 인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버 블로그

23일 한 외제차 직수입 업체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테슬라 사이버트럭 국내 최초 번호판 장착, 국내 1호 정식 출고 사이버트럭’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이 업체는 블로그를 통해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을 수입해 번호판을 장착한 후 차주에게 인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차주가 가수 김준수라고 밝히며, 그가 차량을 인도받는 데 4개월이 걸렸고 사이버트럭을 빨리 인도받기 위해 항공 운송까지 동원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해당 포스팅은 김준수님과 소속사를 통해 사전 조율 후 올린 것”이라고 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길이 5.7m, 폭 2.2m, 무게 3.1t에 이르는 전기 픽업트럭으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스테인리스강 합금 소재의 육중한 외관이 특징이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아직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가수 지드래곤이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타고 인천공항에 등장해 주목받은 바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11월 4일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을 위해 홍콩으로 이동할 때 이용했고, 당시 그 차량에는 임시 번호판이 달려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이버트럭의 국내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대신 현재 테슬라 강남스토어에서 사이버트럭의 상시 전시가 이뤄지고 있다.

추천기사
1.우크라서 총알받이로 사살된 북한 병사의 부치지 못한 손편지
2.계엄령 군용차 맨몸으로 막아…이재명이 찾아달라던 그 남자 나타났다
3.주접 대마왕 서인국 여동생 인스타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