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배우 최여진(42)이 악성 루머와 억측으로 인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는 최여진과 예비 남편 김재옥이 모습을 드러냈다. 인터뷰에서 최여진은 “연애를 공개한 이후, 근거 없는 소문과 악성 댓글이 쏟아졌다. 너무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속내를 밝혔다.

    매출이 달라지는 네이버 플레이스 마케팅 시작하기
    우리동네 1등 가게 되는 온라인 평판관리 마게팅 방법은?
sbs ‘동상이몽’ 유튜브

예비 신랑 김재옥 또한 “나 때문에 이런 오해를 받게 돼 미안하다. 내가 없었다면 이런 상황도 없었을 것”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방송에서는 김재옥의 전처와의 통화 장면도 공개됐다. 전처는 “유튜브에 이상한 소문이 떠돌아 다니더라. 내가 증인이다. 그런 말은 다 거짓말인데 왜 이렇게 시끄러운 거냐”며 최여진을 향해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에 최여진은 전화를 끊은 후 결국 눈물을 보였다.

sbs ‘동상이몽’ 유튜브

최여진과 김재옥 커플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를 통해 새로운 부부로 정식 합류할 예정이다. 김재옥은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로, 지난해 8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최여진이 공개 언급했던 남자친구다.

특히 김재옥이 한 차례 결혼 경험이 있는 이혼남이라는 사실과, 과거 그의 전처가 최여진과 가평에서 함께 지냈던 인연이 알려지면서 각종 루머가 확산됐다. 이에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진솔한 입장과 해명을 전하며 루머를 바로잡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추천기사

1. 트럼프 tariffs가 한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2. 전한길에게 “쓰레기”라고 말했다는 친구, 직접 등판해 쓴 글 [전문]
3. ‘폭싹 속았수다’가 유작이 되어버린 여배우
4. 2000년 1월 1일 0시에 태어난 ‘밀레니엄 베이비’ 25세로 요절, 사인은?
5. “난 동성애자다” 하이브 걸그룹 멤버 충격 커밍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