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친오빠가 긴급 라이브 방송에서 故 설리가 과거 블락비 피오와 교제했던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설리 오빠는 “피오가 착했다”며 설리가 피오와 교제 후 최자를 만났다고 언급했다.

설리인스타그램

故 설리의 친오빠가 31일 김수현 기자회견 이후 진행한 긴급 라이브 방송에서 설리의 과거 연애를 언급했다. 설리 오빠는 “설리가 블락비 피오와 1년 정도 사귀었다”며 처음으로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매출이 달라지는 네이버 플레이스 마케팅 시작하기
    우리동네 1등 가게 되는 온라인 평판관리 마게팅 방법은?

설리 오빠는 “피오가 우리 집에도 와서 와인도 마시고 했다. 그때는 피오랑 사귀던 때였다”고 말했다. 이어 “피오를 먼저 만나고 그다음 최자 님을 만난 거지”라고 교제 순서를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그는 “피오는 착했다”며 당시의 기억도 전했다.

설리, 피오 인스타그램

설리 오빠의 이 같은 발언은 그동안 설리가 최자와의 공개 연애로만 알려졌던 사실과 달리, 이전에 피오와도 교제했던 사실을 처음 밝힌 것이다. 특히 “1년 정도 만났나?”라고 말하며 대략적인 교제 기간도 언급했다.

설리는 최자와 2014년부터 공개 연애를 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지만, 피오와의 교제는 이번이 처음 외부에 알려졌다. 팬들은 예상치 못한 연애사 공개에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라이브 방송 내용은 현재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추천기사

1.조세호 김수현 SNS언팔?? 둘의 관계는?
2. 유명 프로야구 선수 아내, 뒤늦게 ‘학폭 가해자’ 들통…파국
3. 故 김새론 사생활 폭로 파문, 논란 가열
4. 이엘, 김새론 언급하며 한 말..”꽃뱀 취급합니까?”
5. 장제원 사망으로 한마디 했다가 욕 먹은 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