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희(43)와 홍상수 감독(65)이 아들과 함께 외출한 모습이 포착됐다.

김민희 홍상수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경기 하남시 미사호수공원에서 아들과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유됐다.

    매출이 달라지는 네이버 플레이스 마케팅 시작하기
    우리동네 1등 가게 되는 온라인 평판관리 마게팅 방법은?

사진 속엔 편안한 옷차림을 한 김민희가 유아차를 옆에 세워두고 품에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홍 감독은 선글라스를 쓰고 곁에 서서 미소를 지은 채 아들을 바라보고 있다.

이들 곁엔 한 중년 여성이 서서 아이를 바라보고 있다. 김민희와 홍 감독은 이 여성에게 아기의 얼굴을 보여주는 듯한 모습이다. 온라인상에선 이 여성의 정체를 두고도 “김민희의 모친 아니냐” “산후 도우미냐” 등의 의견이 나오고 있다.

앞서 김민희는 아들을 출산한 뒤 하남시 소재 산후조리원에 머물렀으며, 두 사람은 이 지역의 아파트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희 홍상수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인연을 맺어, 2016년부터 9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홍 감독은 1985년 미국 유학 시절 결혼한 동갑내기 여성 A씨와 법적으로 혼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홍 감독이 2016년 A씨를 상대로 이혼 조정 신청을 냈으나, A씨가 사실상 관련 서류 수령을 거부해 무산됐다.

이에 홍 감독이 정식 이혼 소송을 제기했지만, 2019년 법원은 홍 감독이 아내를 상대로 낸 이혼 청구를 기각했다.

따라서 이번에 낳은 아들은 홍 감독 호적에 혼외자로 오르거나, 김민희 호적에 단독으로 올릴 수 있다.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추천기사
1.경찰서 찾아온 50대 男 “내가 설악산 둘레길서 여성 죽였다”…진짜 시신 발견
2.故 강지용 부부 상담했던 ‘이혼숙려캠프’ 교수가 올린 추모 글
3.신정환 폭로, 연예계 성접대 실상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