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여왕’ 김연아가 남편 고우림과 함께한 프랑스 파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1일 김연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5월의 파리”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연아는 편안한 복장으로 파리의 거리를 여유롭게 거닐며 일상을 즐기고 있다.

    우리집 반려견패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두부모래 두무보래 두무모래 가성비 두부모래 파는곳은?

이날 김연아는 “까죽커플”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편 고우림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도 올렸다. 다정하게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앞서 고우림은 전역 후 김연아와 프랑스 여행을 다녀온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6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고우림은 “1년 6개월 동안 자리를 비웠다 보니 함께할 시간이 필요했다”며 “9박 10일 동안 파리로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 묵었던 호텔의 외국인 직원이 처음엔 무표정했는데, 체크아웃 날엔 다가와 씩 웃으며 ‘올림픽 챔피언 연아 킴, 당신의 성공한 인생을 축하드린다’고 했다”며 “와이프 부심이 뿜뿜했다”고 털어놨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한편,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이후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와 함께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를 결성했다. 2023년 11월 육군 군악대 성악병으로 입대한 그는 지난 5월 19일 만기 전역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에서 처음 만나 3년 열애 끝에 2022년 10월 결혼했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1.문재인, 김민석, 우원식, 정청래, 김경수…김어준 콘서트 참석자 명단
2.넘어졌다는 남편 시신에 흉기 상처, 점점 드러나는 사건 전말은
3.스칼렛 요한슨이 한국 오자마자 아침부터 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