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가 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빽가 인스타그램

3일 빽가는 자신의 SNS에 파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휴대전화 잠금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검은색 후드티를 맞춰 입은 신지, 김종민, 빽가 세 멤버가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의 끈끈한 팀워크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장면이다.

    우리집 반려견패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두부모래 두무보래 두무모래 가성비 두부모래 파는곳은?
빽가 인스타그램

빽가는 여기에 가수 이승환의 곡 ‘가족’의 가사 중 “영원히 함께여야 해요. 사랑해요. 우리 고마워요. 모두. 지금껏 날 지켜준 사랑”이라는 문장을 함께 올려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 게시물은 신지가 예비 남편 문원의 과거 이혼과 자녀 유무를 밝힌 직후 올라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앞서 신지는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문원을 코요태 멤버들에게 처음으로 소개했다. 영상에서 문원은 “과거 결혼 경험이 있으며, 전처가 딸을 키우고 있다”고 고백했다. 문원의 말에 빽가는 굳은 표정으로 “미안한데, 잠깐 화장실 좀 다녀올게”라며 자리를 비워 일각에서는 “결혼을 반대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도 나왔다.

어떠신징 유튜브

하지만 다음 날 공개된 SNS 게시물에서 빽가는 ‘완전체’ 코요태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애틋한 메시지를 전하며, 여전히 팀과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는 “신지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의미”, “코요태는 결국 가족이라는 뜻”이라는 해석과 함께 “가족 같은 신지를 걱정하는 마음의 표현”이라는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신지와 문원은 오는 2025년 상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듀엣곡 ‘샤라카둘라’를 발표하며 공개 연인으로 활동 중이다.

추천기사
1.송하윤이 고소하자 열받은 학폭 피해자 바로 반박글 썼다 [전문]
2.신지 예비신랑 문원, 알고 보니 이혼남에 딸도
3.“아내가 여자 트레이너와 바람났습니다” 남편이 이혼 걱정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