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이 원헌드레드 차가원 대표와의 불륜 의혹을 다시 한 번 일축하며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혔다.

MC몽은 25일 새벽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어르신, 장난질한 거 두고 보세요. 당신이 보낸 카톡과 내가 보낸 차 회장 관련 대화, 그걸 누군가가 소설처럼 왜곡한 것”이라며 “이제부터 병역비리, 불륜 등 근거 없는 말들을 퍼뜨리는 모든 이들을 고소하겠다”고 예고했다. 그는 “16년간 참은 한을 풀겠다”며 단호한 입장을 덧붙였다. 게시물에는 엠블랙의 ‘전쟁이야’가 배경음악으로 설정돼 있어 그의 심경을 엿보게 했다.

앞서 한 매체는 MC몽과 차가원 대표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연인 관계로 추정되는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보도하며 불륜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MC몽은 즉각 “맹세코 그런 적 없다”며 “해당 메시지는 조작된 것”이라고 반박했다.
원헌드레드 측 역시 공식 입장문을 통해 “MC몽이 차 대표의 친인척인 A씨에게 협박을 받아 조작된 메시지를 보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A씨가 빅플래닛메이드의 경영권을 빼앗기 위해 MC몽에게 주식 매도를 강요했고, 이 과정에서 왜곡된 메시지가 전달됐다”고 주장했다.

MC몽은 1998년 피플크루로 데뷔해 2000년대 초반 솔로 가수로 큰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2009년 병역비리 의혹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활동해왔다.
그는 차가원 회장과 함께 레이블 원헌드레드를 공동 설립, 빅플래닛메이드엔터·밀리언마켓·INB100 등 다수의 산하 레이블을 거느린 대형 기획사로 성장시켰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더보이즈, 첸, 백현, 시우민, 태민, 이승기, 비오, 이무진 등이 있다.

한편 MC몽은 올해 7월 돌연 “극심한 우울증과 건강 악화로 유학을 결심했다”며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팬들의 우려를 샀다. 최근 불거진 논란에 그가 어떤 추가 입장을 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캄보디아 도피 생활하던 황하나 결국 잡혔다
2.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얼굴 공개…미모의 대치동 수학 강사
3.뮤지컬 배우 전호준 “전 여친 폭행 의혹 벗었다, 내가 피해자”


![오사카 도톤보리에 기괴한 물고기떼…대지진 전조 현상일까 [영상]](https://turbonews.co.kr/wp-content/uploads/2025/12/GIF-218x150.gif)











![오사카 도톤보리에 기괴한 물고기떼…대지진 전조 현상일까 [영상]](https://turbonews.co.kr/wp-content/uploads/2025/12/GIF-100x70.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