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출연男에게 성병 옮았다”..증거 보니

0
204

ENA·SBS PLUS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로부터 성병에 감염돼 고통받았다는 폭로가 나왔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주었던 나는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촌장엔터테인먼트TV

작성자는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30대 후반 남성으로부터 성병에 감염됐다. 그로 인해 고통받았고 다수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분과 1년 채 되지 않은 시간을 교제했다. 행복한 추억도 있으나 저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아픈 시간이지만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며 혼자 마음을 다잡았는데 최근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서 그동안 억눌려져온 억울함과 정신적인 고통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고 덧붙였다.

촌장엔터테인먼트TV

그 남성과 교제 중 성병에 감염됐다는 작성자는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였다. 언제든 재발할 수 있는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이라는 것을 알고서는 연애도 쉽게 할 수 없을 만큼 몸도 마음도 큰 상처를 받았다. 앞으로 누구를 만나든 이 사실을 밝혀야 함에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고 한동안 우울감을 겪기도 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 “본인이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질환이 있었던 걸 모를 수가 없었을 텐데 저와 교제 시에 아무런 말도 없이 성관계를 진행했고 2020년 11월 저는 성병에 옮았다. 이후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했고 급작스레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2020년 11월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가 검출된 산부인과 검사 결과지, 또 전 연인의 재킷 사진도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그 남성이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일 거라 추정하고 있다. 이 글이 방송이 끝나자마자 글이 작성됐고, 사진 속 재킷이 한 남성 출연자가 입은 옷과 비슷하다는 이유다.

그러나 현재 이 글은 삭제된 상태다. ‘나는 솔로’는 현재 해당 글 내용을 인지하고 확인 중에 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