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이 불륜 의혹을 언급했다. 

SBS
소후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는 ‘동상이몽’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연했다. 4년만이다.

SBS, 소후

 

추자현은 출연을 크게 고민했다고. “처음으로 이 얘기를 꺼내는 거다. 송구스럽게도 저희가 재작년쯤 안 좋은 일이 있었다. 그런 이슈가 있지 않았냐. 경솔한 행동 하나가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렸다”라며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SBS

 

이어 “사실 저희가 영상통화를 정말 많이 한다. 술자리가 있거나 친구들 만나면 늘 한다. 저도 거기 있는 멤버들을 다 알고 친하다. 이웃이다 보니까”라면서 “(부부 동반 모임 후) 집으로 향하는 길에 한 차에 우르르 몰려 타는 그 찰나에 오해가 될만한 영상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우효광은 “처음에는 아무 일 아니라 생각했다. 그런데 영상이 악의적으로 편집됐고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믿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았다. 사람들은 부정적인 어떤 하나의 이미지를 믿고 싶어했고 다들 그쪽으로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간이 모든 걸 증명해 주리라 믿었지만 당시 제게 든 가장 큰 생각은 아내에게 제일 미안했다”라고 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