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29)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연재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는 20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최근 어린이 병원에 기부하게 된 계기 등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어린 친구들을 가르치면서 관심이 가게 됐고 개인적으로 아이를 가지게 됐다”며 “(임신으로 인해) 좀 더 관심이 생기고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 앞으로 꾸준히 이어나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손연재의 깜짝 근황에 인터뷰를 진행하던 강지영 아나운서는 “이거 약간 단독뉴스냐”며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손연재가 웃으며 “맞다”고 하자, 강 아나운서는 “여러분 단독뉴스다. 아이같던 손연재씨가 아이를 가졌다는 기분 좋은 소식이다. 축하드린다”고 했다.

손연재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는 이어 “아이를 갖게 되면서 (기부가) 더욱 뜻깊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많은 분이 결혼으로도 놀랐는데 조금 놀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연재
손연재 인스타그램

‘만약 딸이 리듬체조를 한다면 권유하겠냐’는 물음에는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안 시키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그 과정이 잘 하려면 힘들텐데 그걸 제가 한 번 더 겪는 거라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하고 싶다고 하면 어쩔 수 없다”고 덧붙였다.

손연재
손연재 인스타그램

한편 손연재는 지난해 8월 9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다.

추천기사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사과문 “전 아직도 옥순으로 알고 있었다”
*“어머니 죽인 아버지, 결혼 포기하고 30년 모셨는데…60대 아들의 비극적 사연
* 유튜브로 간보기? 남태현, 마약 기소 다음날 곧바로 복귀
* 아이바오 폭행했던 그곳, 딸 푸바오가 간다? 또 나온 학대 영상
* 카메라보고 “아이고” 웃던 최윤종, 사이코패스 검사서 나온 뜻밖의 결과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