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전 멤버 성진환과 가수 오지은이 9년 만에 이혼했다. 

성진환과 오지은은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을 발표했다.

오지은 sns

성진환은 “오랜 시간 가족으로 함께 지낸 오지은과 얼마 전 결혼 생활을 마무리 했다”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고, 실제로도 서로 도와 가면서 차분하게 모든 일들을 해 나가고 있다”고 알렸다.

이어 “저는 인생을 다시 살게 된대도 이 사람과 지난 모든 시간들을 똑같이 보내고 싶다. 오늘의 저 자신을 어제보다 좋아할 수 있게 해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이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었고 언제까지나 그런 사람일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저희 두 사람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와 함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 부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따뜻한 겨울날 보내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저도 행복하겠다”라고 했다.

오지은 sns

오지은도 “갑작스러운 얘기입니다만, 저 오지은은 성진환과의 혼인 관계를 마치게 됐다”며 “둘이 긴 시간 대화를 하고 다다른 결론”이라고 이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성진환에 대해 “함께한 시간 동안 그는 연인으로서 가족으로서 친구로서 제게 너무나 많은, 귀한 감정을 가르쳐줬다. 고마움을 안고 앞으로 그의 인생에 있을 기쁨과 행운을 진심으로 축복한다”고 말했다. 

오지은 sns

한편 성진환과 오지은은 지난 2004년과 2006년 유재하의 음악경연대회에 출전해 입상하면서 선후배 관계로 만나게 됐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 2011년 열애를 인정했다.두 사람은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추천기사
* 아내 부축하던 78세 돌에 맞아 사망…범인은 촉범소년들… 2명
*결혼한 걸스데이 소진…결혼식장 혜리 오열 왜?
*경찰이 80대 성폭행범 풀어준 어이없는 이유
* 블랙핑크 로제, ‘삼성 딸’ 이원주와 절친?
* 충격 탁재훈 매니저 이름!! 효리 “진짜야?”(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