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가수 브라이언(42)이 15년 동안 연애한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브라이언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브라이언은 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MC 김태균은 “브라이언과 솔비가 러브라인이 있더라”며 “브라이언이 솔비한테 ‘외국인을 만나라’는 말을 한 적 있던데 이게 뭐냐”고 질문했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브라이언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이에 브라이언은 “솔비가 출연한 방송이 있었는데 제가 게스트로 나가서 상담해주는 거였다. 솔비가 ‘너무 솔로로 살기 싫다’는 마음이 있었다”며 “그동안 한국인을 만났지만 이제는 오픈 마인드로 외국인도 만나는 게 어떨까라는 거였는데 사람들이 오해한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제가 교포니까, 외국인이니까 저를 거기에 얹히는 게 아니었나. 어떤 분이 그렇게 글을 쓰셨다”며 “워낙 제가 솔비의 성격도 알고 오랫동안 알던 동생이니까 그냥 했던 말인데 이렇게 오해가 커졌다”고 덧붙였다.

브라이언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함께 출연한 솔비는 “브라이언이 9년 동안 연애한 적 없더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15년 됐다. 썸도 없었다”고 정정했다. 이어 “혼자 있으니까 너무 퍈하자. 누가 옆에 있는 거 자체가 꼴보기 싫을 때가 있다”며 “같이 살면 내가 있는 공간에 왜 있냐 이런 느낌”이라고 해 주변의 놀라움을 샀다.

추천기사
1.한혜진이 털어놓은 전현무·차우찬 공개연애 이유
2.“내 절친을 첩으로 들여줘” 간곡히 부탁한 아내의 사연
3.“보고싶다” “안고싶네”…강경준-불륜녀와 텔레그램 공개됐다
4.차 들이받고 음주측정 거부한 연예인…네티즌 “UN 김정훈 아냐?” 추측한 이유
5.강호동이 못 이긴 라이벌…씨름 황대웅 충격적인 사망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