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eatured ‘강남역 8중 추돌’ 무면허 운전자, 가장 충격적인 영상..”사람 탄 오토바이를 쾅”

‘강남역 8중 추돌’ 무면허 운전자, 가장 충격적인 영상..”사람 탄 오토바이를 쾅”

38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무면허로 승용차를 몰다 8중 추돌사고를 낸 운전자가 신경안정제 복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2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도로교통법상 무면허운전 등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현재 조사를 받고 있다. A씨는 신경안정제를 복용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날 오후 1시42분쯤 서울 강남구 국기원입구사거리에서 강남역 12번출구로 향하는 테헤란로 1~3차로에서 8중 추돌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자동차 7대와 오토바이 1대가 파손됐고, 9명이 경상을 입었다. A씨는 무면허 상태로 확인됐다. A씨는 자신의 흰색 승용차에서 내리지 않다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A씨의 사고 영상이 공개되기도. A씨는 사고를 낸 뒤에도 멈추지 않고 사람이 탄 오토바이를 쳐 충격을 줬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A씨의 혈액 등에 대한 검사를 의뢰한다. A씨로부터 음주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마약 간이시약 검사도 음성이 나왔다. 

추천기사
1.“유영철, 독방 화장실에 피해자들 귀신 나온다며 고통 호소”
2.“할아버지가 몹쓸 짓” 친모와 70년 만에 재회한 통아저씨의 아픈 가정사
3.‘나는 솔로’ 23기 정숙…승무원 옷 입고 조건만남, 300만원 절도까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