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키즈케어 프로그램 시행
웰니스 이용객 2만 명 돌파 기념해 프로그램 참가비 40% 할인

하이원리조트는 키즈케어 프로그램인 컬러풀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하이원리조트를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12월 8일부터 ‘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당신의 오늘의 운세는??
     MSN 터보뉴스 팔로우 하고 다양한 소식을 받으세요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프로그램은 6세부터 초등학생에 이르는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색체험 활동으로, ‘알록달록 DIY 키트 체험’,‘컬러풀 컵케이크 만들기’, ‘컬러풀 미니 올림픽’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지하 1층 ‘라이팅 갤러리’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 시간 동안 아이들은 보호자와 분리돼 부모들은 잠시 동안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하이원은 최근 웰니스 이용객 2만 명 돌파를 기념해 기존 5만원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인 3만원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강원랜드는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객실과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객실은 HAO캐릭터로 꾸며져 어린이들 선호도가 높은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스위트 캐릭터’,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 슈페리어룸 트윈’ 등 4종이다. 상품 이용 금액은 15만 원 부터다.

강원랜드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지난 여름에는 아이들이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부모님들이 아이와 함께 겨울 하이원에 방문하셔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 “인생을 다시 살아도, 이 사람과”…스윗소로우 성진환-오지은, 특별한 이혼 발표문
*기혼 남녀 장교, 불륜 딱 걸린 이유…OOO 때문?
*스타강사 김창옥 “치매 의심 진단, 강연 접는다” 충격 고백
* 1억3000만원짜리 블라우스, 경매 뜬다…누가 입었길래?
*믿기지 않는 완벽한 핏…김혜수, 10벌 드레스 피팅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