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현숙이 연인인 17기 상철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현숙 인스타그램

17기 현숙은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외출!! 우제 회사에서 받은 식사권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고고 그리고 영화까지~!! 오랜만에 데이트다운 데이트라 행복했습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현숙은 최근 논란이 일었던 상철의 ‘유사 성행위’ 움짤도 언급했다. “p.s 모든걸 구구절절 설명할 수는 없지만 제가 그렇게 허술하고 현실감 없는 사람은 아니에요~ 좋은 사람과 좋은 인연 당당하게 이어나가보려 합니당!!”이라며 굳건한 애정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상철은 양양 해변에서 진행된 한 파티에서 여성과 또는 혼자 유사성행위를 하는 춤을 춰 비판을 받았다.

현숙 인스타그램

상철은 “논란에 대한 사과를 전하면서도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현숙 인스타그램

현숙 역시 “6개월이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제가 지켜봐 온 모습은 방송 중 보여지는 모습 그대로였고, 늘 성실하고 바르게 살아가는 친구이고 유흥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라며 “영상 속 잠깐의 순간으로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과 그 사람의 가치와 신념이 폄하되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라며 남자친구를 편들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추천기사
1.나문희 남편에게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2.“요즘 20대 수준” 욕 먹고 있는 병가 알바생 카톡
3.딴 여자랑 도망간 아빠, 엄마 암으로 죽자 “재산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