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eatured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디스패치 경악할 부분 정리(반성문, 편지)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디스패치 경악할 부분 정리(반성문, 편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트리플스타(본명 강승원)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30일 트리플스타 전처 A씨, 전 연인 B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전 부인은 트리플스타의 해외 유명 레스토랑 취업 배경엔 명품백 로비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 트리플스타가 여자 문제로 전 부인에게 편지, 반성문, 각서를 수십장 썼다고도 했다. 

디스패치

편지에는 ‘여자를 좋아하고, 더러운 탐욕을 품고, 내게 엄청난 사랑을 줬던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될 짓을 했다’, ‘옷을 야하게 입은 여자 손님이 혼자 앉아 있는데 불 꺼진 창고에서 CCTV영상으로 몰래 들여다봤다’, ‘내 욕심 때문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갖게 요구했다’라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겼다. 

이에 트리플스타는 디스패치에 “절대 사실이 아니다. 지금 반성문을 가지고 있지 않아 뭐라고 썼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B씨는 트리플스타와 교제하던 중 그의 양다리 사실을 접하고 사과를 받으려고 인스타그램 DM을 보냈다. 

디스패치

트리플스타는 “B씨와는 1~2개월 정도 만났으나 서로 생각이 달라 더 이상 연락하지 않았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트리플스타는 서울 강남구에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트리드’를 운영하고 있다. 흑백요리사는 시즌2를 준비 중이다. 과연 트리플스타가 출연할지 기대를 모은다. 

다음은 디스패치 기사 요약이다.

1. 트리플스타는 여자A, 여자B 이렇게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가 여자A와 결혼을 하게되자 여자B와는 잠수이별

트리플스타는 잠수이별이 아니고 그냥 생각의 차이가 있어서 연락 안했다고 함

반대로 여자B는 계속 연락을 했는데 씹혔다고함. 심지어 트리플스타의 레스토랑 공식 인스타로 DM도 보냄.
(그 DM덕분에 여자A가 여자B의 존재와 양다리에 대해 알게됨)

그리고 이번에 취재가 시작되자 트리플스타는 갑자기 잠수 이후 처음으로 여자B에게 연락


2. 여자A와도 결혼 3개월만에 이혼


3. 트리플스타는 이혼은 A가 먼저 요구했다고 주장. 본인은 가정을 지키고 싶었다고함


4. 여자A는 트리플스타가 미국 유학시절 만난 여자. 그때 당시 학생이던 트리플스타를 미슐랭 레스토랑에 꽂아주기 위해서 관련 인맥을 찾아 명품백을 선물하며 유명 레스토랑에 꽂아줌.


5. 미슐랭 레스토랑은 유명 요리학교들의 졸업 시즌이면 이력서가 미친듯이 들어오는데 심지어 트리플스타는 학생 신분.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일하기는 거의 불가능한 상황. 하지만 인맥과 로비 덕분에 면접을 보고 일을 할 수 있었다고.


6. 트리플스타는 “난 내가 이메일 넣어서 들어갔다. 날 거기 꽂기 위해 인맥을 동원하고 명품백을 선물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진위여부를 따지고 싶지 않았다. 그냥 그게 내 성격이다.” 라고 부인.


7. 트리플스타는 여자A와 사귈때 뭘 잘못할때마다 반성문을 썼다고함.

디스패치가 공개한 반성문 중 일부. 반성문은 무려 40장이라고


8. 여자A가 트리플스타와 사귈때 여자문제 때문에 힘들었는데 그 중에서도 결정적인 사건이 있었음. 바로 다른 남자와 섹스를 하라고 요구했다는 것.


9. 트리플스타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함. 디스패치가 반성문에 그렇게 써있다고 하자 잘 기억이 안난다며 부인.


10. 트리플스타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대응 중.

터보뉴스 추천기사

1. [사진으로 보는 여행]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현장을 가다
2. 하룻밤 새 모조리 삭제당한 북한 유튜버들, 사유 봤더니…
3. “라디오 생방서 씨X” 안영미, ‘젖년이’ 논란 터진지 하루 만에 또..
4. 율희 가슴에 돈 꽂은 최민환, 변호사 “강제추행 처벌도 가능”
5. ‘흑백요리사’ 한식대가 이영숙 충격소식..”1억 빌리고 안 갚았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