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화제의 인물을 패러디하며 주목받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올해도 어김없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에는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인세연)의 LA 포착 장면이 학생들에 의해 재현돼 눈길을 끌었다.

의정부고 학생자치회는 지난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년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학생들이 사회적 이슈나 유행 인물을 자유롭게 풍자하는 전통으로, 매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도 학생들은 상상력을 더한 패러디로 눈길을 끌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의상과 포즈를 그대로 재현한 학생,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캐릭터, 블랙핑크 로제, 팝스타 브루노 마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페이커’ 이상혁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졸업앨범 속에서 되살아났다.
특히 한 학생은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포장지를 입고 닭으로 분장한 채 입에서 불을 내뿜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눈길을 끈 장면 중 하나는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이 지난해 8월 미국 베벌리힐스 거리에서 함께 걷던 모습이었다. 이 장면은 당시 한 유튜버의 영상에 포착돼 온라인에서 퍼지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된 바 있다. 의정부고 학생들은 이를 교복과 분장, 소품으로 완벽히 재현해 ‘시의성 있는 유쾌한 풍자’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매년 사회 이슈를 유쾌하게 소화해내며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추천기사1.유출된 이주은 키움 박수종 인생네컷 백허그 사진
2.여수 백금식당 아들이 단 황당 댓글…”어머니가 힘들어합니다”
3.송도 생일파티 비극, 열등감 때문에…전처는 약손명가 대표, 아들은 화장품 회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