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지난 7일 예술의전당을 방문해 화제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사복을 입은 한 장관의 사진이 올라왔다. 한 장관은 전날 저녁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을 방문해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을 감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신의 오늘의 운세는??
     MSN 터보뉴스 팔로우 하고 다양한 소식을 받으세요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한 네티즌은 커뮤니티에 자신이 직접 찍은 한 장관의 사진을 올리며 “예술의 전당 난리났다” 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작성자는 “(한 장관과)같은 줄에 앉았다”며 “모른 척 하다가 소심하게 인사했다. 프로그램북에 사인받고 사진도 찍었다”고 전했다. 또 “(그의 방문으로) 예술의 전당이 난리났다”며 “이런거 처음봤다”고 적었다. 

또 다른 네티즌도 한 장관에게 받은 사인을 인증했다. 그는 “(한 장관을 보고) 사인 받을 곳이 없어서 오늘 산 문제집에 급히 사인을 요청했다”며 “내가 여기에 사인해달라고 하니 (한 장관이) 여기에 해줘도 되냐고 재차 물었다”고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한 장관은 베이지색 얇은 재킷에 청바지, 운동화를 차려 입었다. 지인과 함께 콘서트홀을 방문했다. 한 장관은 시민들의 쏟아지는 사진 요청에 응대했다. 

한 장관이 관람한 런던 필하모닉은 1932년 창단해 영국을 대표하는 유서 깊은 오케스트라 공연이다. 이번 내한공연은 4년 만에 이뤄진 것으로 런던 필하모닉 수석 지휘자 에드워드 가드너가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 “알바생이 제가 준 명절선물을 버렸어요!!!!!!”
*점퍼 팔다 욕먹은 교통사고 전문변호사! “내 수임료가 3000만원인데…”
* “엉덩이 섹시” “때리고 싶다”..여군 모욕한 남 병사의 최후는?
* 크레이지 호스쇼 블랙핑크 리사 공연 사진 (후방주의)
* 현재 논란인 슈프림 강남매장 직원 응대(feat. 장발 직원 불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