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ocial 24살 여직원에 “사귀자” 목 감싼 뒤 키스…50대 직장 상사의 최후

24살 여직원에 “사귀자” 목 감싼 뒤 키스…50대 직장 상사의 최후

624

20대 여직원에게 사귀자며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50대 남성 상사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 2단독은 12일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A씨(53)에게 징역 4개월을 선고했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mbc 유튜브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과 장애인복지시설 각 3년간 취업제한도 명령했다.

A씨는 지난해 10월 원주시 소재 사무실에서 여직원 B씨(24)와 단둘이 남게됐다.

그는“사귀자”고 말하다 갑자기 목을 감싸고 입을 맞췄다. 그리고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강제 추행했다. 

mbc 유튜브

A씨는 자신을 피해 화장실로 도망간 B씨를 따라갔다. 저항하는 B씨의 신체 중요부위 여러 곳을 터치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근로기준법위반죄 등 이종범죄로 인한 집행유예 결격 기간에 피해자를 상대로 반대의사에도 집요하게 범행을 저질렀고 용서받지도 못했다”면서도 추가 피해회복의 기회를 부여하겠다는 취지 등으로 법정구속은 하지 않았다.

이어 “피고인이 범행을 인정하는 점, 피해자를 위해 100만원을 형사 공탁한 점 등 여러 사정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판단했다.

양측은 모두 항소했다.

추천기사
*“나는솔로’ 16기 영철+상철, 유료 팬미팅 공지..”연예인병 걸렸냐?!!”
*바바리 코트가 잘 어울리는 한동훈 장관
* 영국에서 한 행동때문에 난리난 손흥민 영상!!! ”
* 캠핑하지 말랬는데…울릉도 거북바위 무너지는 영상
* 이강인 반지, 축구화에 적힌 의문의 알파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