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결혼 잘 하고 싶은 20대 여자들 봐라 라는 글이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 A씨는 본인의 성별은 밝히지 않은체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글을 남겼다.
이 글에는 “일단 30대 언니들은 고집도 있고 살아온 관성들이 너무 쎄서 노처녀로 살던 자유로운 연예를 하던 알빠 아니고, 너희들은 아직 어려서 구제해주고 싶어 이글을 쓴다. 결혼 잘 하려면 내말 명심해라 나는 극현실주의고 헛튼말 안한다. “고 첫 구절을 시작한다.
글쓴이는 20대에 돈이 없는건 당연한거다. 평범한 중산층~서민층에서는 20대는 가난한게 당연한거다. SNS,인플루언서, 연예인, 재벌3세등을 보고 환상에서 깨어나라는 조언을 담고 있다. 그리고 20대 본인들 처럼 열심히 성취하고자 노력하는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꾸리고 열심히 살다보면 중년에는 중산층 이상으로 올라갈수 있다고 장담한다고 글을 작성했다.
또한 글쓴이는 요즘 유행하는 TV 프로그램도 멀리하라고 조언하고 있다. 거기 나오는 사람들은 다 자기 브랜딩해서 일반인이 연예인 되려고 하는 소수인데 그들을 일반 다수라고 생각하면 안된다고 꼬집는다.
마지막으로 글쓴이는 남자를 만날꺼면 공대오빠를 만나라는 조언을 한다. 상대적으로 공대를 나오면 대기업에 들어갈 확률이 높아 안정적이라는 의미로 글을 작성한거 같다. 그리고 가장 경계해야할 사람으로 “야 너정도면~~으로 시작해서 본질을 흐리는 사람”을 조심하라고 적었다. “이런 사람들은 니 이생이 안좋게 풀리길 바라는 사람들이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무리 한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양하게 엇갈린다. 몇몇 누리꾼은”눈 높아지지 말고 돈없는 남자 만나라는 거잖아 ㅋㅋ””티비에 나오는 멀끔한 남자는 현실에 없으니 눈 낮추고 공대찐따를 한 번 쳐다봐달라는 글이네?”등 비꼬는 댓글을 단 반면에 또다른 누리꾼들은 “근데 맞는 말 같음 특히 마지막이 젤 맞말임 ㅋㅋㅋ 옆에서 자꾸 훈수두는 친구들 거리둬야 행복한 삶 누릴 수 있음 ㅋㅋ”‘맞는 말이네…없이 결혼해도 맞벌이해서 지금 잘삼. 글고 공대가 힘들어서 글치 직장 못구할 일은 없음.”등등 글쓴이의 내용에 공감한다는 댓글도 다수 있었다.
1.자꾸 라이머와 이혼 언급하는 안현모…”인생 첫 실패”
2.“68년생 정용진, 95년생 톱모델 만날 때 입은 200만원대 명품 니트”
3.캐스퍼 보닛 올라타 음란행위 한 20대 여군, 영상 찍힌 뒷모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