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배우 안재현에게 결혼과 관련 이야기를 꺼낸 뒤 사과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서인국’에는 ‘여기서 이러지마 제발… | 간주점프 EP.06’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인국과 함께 케이윌, 안재현이 등장했다. 세 사람은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특히 이날 케이윌이 뱉은 발언에 안재현은 숙연해졌다. 케이윌이 서인국에게 “너도 결혼한 형들 만나면 ‘결혼생활 어때’ 이런 거 물어보지 않냐”고 말한 것.
서인국은 케이윌의 말에 공감했다. 이어 안재현은 “전 안 물어봐요”라고 단호히 답했다. 앞서 안재현은 지난 2020년 구혜선과 이혼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케이윌은 “미안하다”라며 안재현에게 사과했다.안재현의 눈을 마주치지 못하기도 했다. 반면 안재현은 “날 보고 얘기해라”며 덤덤한 모습이었다.
한편 케이윌은 “이 프로그램 섭외를 안재현이 했다”라며 “안재현이 밤에 술 마시고 전화가 왔다”고 폭로했다.
이에 서인국은 “안재현이 술을 마시면 밤마다 전화를 한다”며 거들었고 안재현은 “외로워서 그랬다”고 토로했다.
케이윌은 “그날만 전화를 세 통을 했다. 나도 술 먹다 나와서 30분을 답했다”고 떠올렸다.
추천기사1.이솜과 열애설 났던 자이언티, 트와이스 채영과 6개월째 교제 중?
2.황정음에 ‘상간녀’ 누명쓴 J씨 인터뷰
3.“청첩장 아니고 청구서네” 계좌만 적힌 청첩장 받아보신 분
4.제발 적금 해지해 달라는 농협의 눈물
5.‘학폭 의혹’ 송하윤, 중원고->반포고->압구정고…전학 2번 간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