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4기 광수가 화제다. 여자친구와 파혼 후 재신청해 출연했기 때문이다.
25일 방송된 SBS Plus, 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4기 광수가 등장했다. 광수는 과학고, 연세대를 졸업한 후 수석으로 외무고시를 합격했다. 5급 사무관으로 근무하다,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수는 1년 전에 ‘나는 솔로’를 신청했고 여자친구가 생겨 출연을 하지 못했다가 여자친구와 파혼한 후 재신청했다고 말했다.
광수는 “예식장을 알아보다가 상대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셨다”라며 “5급 사무관에서 이직을 하니까 객관적으로 보면 안 좋게 보셨을 것 같다. 당시엔 마음도 아팠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인생의 한 부분”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블라인드’에는 광수에 대한 폭로글이 쏟아지고 있다. 의사라는 한 네티즌은 “광수 진짜 무슨 양심으로 나왔냐. 한 학번 후배고 고시 공부하고 붙은 것도 다 봤는데 후배들 괴롭히고 고시 붙은 이후로 수많은 사람들한테 민폐끼쳐서 위아ㅐ 학번 모두가 혐오하는 사람”이라고 적었다.
이어 “착한 척 하면서 실실 웃는 게 너무 소름이다. 진짜 얼굴 보자마자 스트레스 확 받는다. 파혼하신분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다. 평판 조금만 알아보셨으면 결혼생각 안하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추천기사1.우크라서 총알받이로 사살된 북한 병사의 부치지 못한 손편지
2.계엄령 군용차 맨몸으로 막아…이재명이 찾아달라던 그 남자 나타났다
3.헬스장에서 운동했는데 성병이라니…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