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현희 시매부로 유명한 먹방러 천뚱(임정수)이 근황이 공개됐다. 

천뚱은 24일 ‘천뚱TV’를 통해 8개월간 영상 업로드를 하지 못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천뚱 유튜브

천뚱은 “사실 조금 건강이 좀 안 좋았다”며 “어지럼증 때문에 고생했는데 지금은 99% 회복하긴 했다”고 말했다. 

천뚱은 “1월초 정도에 어지럼증이 갑자기 생겼다. 어지럼증 병명이 전정 신경염이라 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올 수 있는 질환인데 갑자기 찾아오는 질환이라고 하더라. 전조증상도 없었고 갑자기 어지럼증이 새벽에 생겨서 구토도 하고, 반복되다가 병원 가서 검사를 다 해봤다”며 “다른 데는 전혀 이상이 없고 귀 쪽에서 오는 어지럼증은 신경 쪽에서 염증 생겨서 발생하는 거라고 해서 약을 먹으면서 거의 완치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약 8개월간 투병했다.

천뚱 유튜브

천뚱은 “처음에 어지럽다가 구토 증상이 일어나서 한 번도 겪지 못한 증상이어서 차 운전은 물론이고 걷지도 못했다”며 “2주 정도는 누워서만 생활하고 살살 걸어 다니고 재활하니까 많이 좋아졌다”고 전했다. 

이어 “먹는 거는 문제 없다. 몸이 아프다 보면 구독자님께 맛있는 것도 소개 못 드리고 맛있는 거 먹는 영상도 찍을 수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다. 다행히 완치가 됐다. 8개월 시간 동안 근황을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몸이 완치되지 않아서 조심스러워서 지금 말씀 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MBc 제공

한편 천뚱은 제이쓴 매형이자 홍현희 시매부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 엄청난 먹방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추천기사
* 뉴스 나와 임신 발표한 손연재, 앵커도 “이거 단독 뉴스입니까?”
*“양창섭 개XX가 뒤질라고” 오재원이 인스타 라방에서 한 욕설
* 서울 한복판에서 유럽을 느낀다! 명동성당을 가다
* 백신도 무의미? ‘피롤라’ 등장에 비상…새 변이가 진짜 무서운 이유
* 출장갔다가 15만원 주고 성매매한 판사, 법원이 내린 징계 수준이…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