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뽀뽀녀 정숙이 lg전자 합격썰을 풀었다. 

나는 솔로 유튜브

정숙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언니 취준썰 궁금합니다”라는 팬의 질문에 답변 시간을 가졌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파스쿠찌 아메리카노가 한잔에 800원???

정숙은 “면접 때 재미있는 썰이 있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최종면접 때 마지막 질문 타임 때 임원 분이 ‘원과 타원의 차이를 말해보세요’하는 거예요. 저는 문과에다 수학 못해서 수능 망한 거라 아는 바가 1도 없었거든요”라고 말했다. 

나는솔로 유튜브

이어 “근데 제 앞 순서에 한양대 공대 석박사 오빠가 ‘원은 중심점이 하나이고 타원은 중심점이 두개입니다’ 이러는 거예요. 아 순간 망했다 싶었는데 제 차례가 다가왔어요. 근데 제가 평소에 상상력이랑 연상 능력이 되게 뛰어나거든요. 순간 원은 엘지 로고이고 타원은 삼성 로고입니다. 원은 중심축이 한개라 안정적이지만 타원은 중심축이 두개라 불안정합니다라고 그 오빠 말을 응용해서 대답했어요”라고 전했다. 

정숙 인스타그램

면접관 반응은? “빵 터지시고 전 속으로 됐다라고 직감했습니다 ㅋㅋㅋㅋ”라고 웃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도 “센스 오진다”, “순발력 좋다”, “합격 할만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숙 인스타그램

20기 정숙은 1987년생으로 아주대 졸업후 lg전자에 입학했다. 그는 본사 과장급 선임으로 근무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터보뉴스 추천기사

1. 쯔양 협박해 돈 뜯어낸 유튜버들
2. 구제역, 쯔양 협박 직전 “팬들과 마약난교파티” 가짜뉴스 뿌렸다
3. ‘나는솔로’ 뽀뽀녀, 아주대였지만 lg전자 면접 붙은 기발한 썰
4. “내 가족이라 생각하면”…레드벨벳 슬기 갑질, 하이힐 벗자마자 여자 매니저에게?
5. “살이나 빼 x신아”…구제역 폰 하늘 높이 던져버리는 이근(+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