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민이 방송에서 전 여자친구 사진이 공개해 논란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오래전 사용하던 카메라를 살펴봤다. 이때 전 여자친구의 사진이 등장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유튜브

김준호는 해당 여성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마지막 연애했던 그분”이라고 답했다. 힘들었던 때, 대게 코스 요리를 사줬던 전 여자친구라는 설명까지 덧붙였다. “아직 솔로”라고 전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신동엽은 “앞으로 여자친구가 생길 텐데, 이걸 봤다면 카메라를 계속 갖고 있다는 사실에 찜찜할 것 같다. 예의도 아니고”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온라인에서는 전 여자친구의 모습을 공개한 건 부적절하다는 비판이 쏟아졌다. 

sbs ‘미운우리새끼’ 유튜브

이에 ‘미운 우리 새끼’ 측은 “방송 전에 전 여자친구와 동의를 얻은 부분이다. 본 방송에서도 일부 사진은 흐리게 블러 처리를 한 후 나갔다”고 해명했다. 

제작진이 이를 의식해 SBS 유튜브 채널 댓글 창을 폐쇄했다는 지적도 받았다. 

이에 대해 ‘미운 오리 새끼’ 측은 “비연예인 출연자나 출연진 가족이 등장하는 경우, 출연자 보호를 위해 댓글 창을 막아오고 있다. 논란 때문에 댓글 창을 폐쇄한 것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유튜브
추천기사
* “신입 막내한테 ‘와 열받네’ 소리 들었음”
* 손가락 펴보면 탈모 위험 안다고? 놀라운 연구결과
* ‘이번엔 침대서 파격 수위, 블핑 제니 새 속옷 화보 공개됐다.
* 5번째 결혼 예정인 90대 언론 재벌
* 연대 출신 GS건설 신입 “상명대 나온 선배, 우스워요”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