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eatured 엘베 없는 5층 택배기사가 컴퓨터 박스 냅다 패대기치는 영상

엘베 없는 5층 택배기사가 컴퓨터 박스 냅다 패대기치는 영상

택배기사가 파손 우려가 있는 전자제품을 배송하며 상자를 집어던지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XX에서 컴퓨터 배송시키지 마세요’라는 제목의 글과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컴퓨터를 주문해 배송받았는데 택배기사가 거칠게 상자를 문 앞에 던져 두고 가는 모습이 찍혔다고 했다.

A씨는 “당시 집에 있었고 쾅 하는 소리 때문에 놀라서 확인했다”며 “엘리베이터 없는 5층 아파트라 괜찮으면 사용하려고 했다. 열어보니 부품이 망가져 있어 반품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튿날 반품한 제품 대신 새 컴퓨터가 도착했는데, 이번에는 택배기사가 아예 컴퓨터 박스를 문 앞에 세게 던져버리는 장면이 CCTV에 포착됐다고 한다. 실제로 A씨가 공개한 영상에는 택배기사가 계딴을 다 오르기도 전에 신경질적으로 상자를 문 앞에 던지는 모습이 나온다.

A씨는 “나도 배달을 해봐서 엘리베이터 없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안다”면서도 “그럼 나한테 전화라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두 번째 배송 영상은 감정 실어서 일부러 던진 것 같다” “고생하는 건 알지만 저건 심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반면 “엘베 없는 5층이면 이해한다” 등 옹호하는 댓글도 있었다.

추천기사
1.하루 3시간씩 운동한 여성…. 그녀의 몸에 생긴 변화는?
2.장신영이 남편 강경준 불륜 용서하겠다며 올린 글 [전문]
3.중국집 배달시킨 공사장 인부들, 물 먹고 구토…”시너 섞인 듯”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