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와 함께 기부 활동을 벌이던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살해 협박을 받았다.

서경덕 송혜교
서경덕 인스타그램

서경덕 교수는 22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지난 20일 늦은 저녁 12시쯤 초인종이 울려 현관문을 열었더니 경찰 세 분이 오셨다”며 “어떤 일 때문인지 물어봤더니 인터넷상에 살해 협박 글이 올라와 신변이 안전한지 확인차 방문했다고 한다”고 밝혔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이어 “한 언론 매체의 기사 댓글에 상당히 심각한 살해 협박 글이 올라왔는데, 한 누리꾼이 이를 확인한 후 경찰청에 즉각 신고했다고 한다”며 “현재 경찰청에서 게시물 게시자에 대한 수사를 착수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또 “지금까진 일본 극우 세력과 중화사상에 심취한 중국의 일부 누리꾼들이 오랜 기간 제 메일과 SNS DM으로 살해 협박을 해 왔었다”며 “일본과 중국의 역사 왜곡에 맞서 늘 최전선에서 정당한 대응을 해 왔기 때문”이라고 했다.

서경덕
서경덕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하지만 국내 포털의 공개적인 댓글 창에 이런 글이 올라왔다는 것이 저에게도 적잖은 충격으로 다가왔다”며 “향후 이런 댓글, 게시글 등을 발견하면 반드시 캡쳐해서 제 DM으로 꼭 보내주시길 바란다. 더 이상 간과하지 않고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는 “무엇보다 이번 일로 아내와 딸이 굉장히 큰 충격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잘 대처해 나가도록 하겠다”덧붙였다.

한편 서 교수는 지난 15일 송혜교와 광복절을 기념해 몽골 울란바토르에 위치한 이태준 기념관에 안내서 1만부를 기부했다.

서경덕 인스타그램
서경덕 인스타그램
터보뉴스 추천기사

터보뉴스 추천기사

1. 법원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 노소영에게 20억 지급하라…혼인파탄 책임“
2.술 담배대신 연금복권에 투자한 사람의 결과는?
3. 장신영과 통화한 이진호 “1월에는 펑펑 울었는데…”
4. 여기는 뭔데 커피를 와케 싸게 팔어???
5. 수능만점 의대가서 여자친구 살해한 이유가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