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ocial ‘학폭’ 피해자 표예림, 극단적 선택 사망…유튜브에 올린 유서 내용은

‘학폭’ 피해자 표예림, 극단적 선택 사망…유튜브에 올린 유서 내용은

학교폭력 피해자 표예림(27) 씨가 극단적 선택으로 결국 숨을 거뒀다. 표씨는 12년간 학폭을 당했다. 

표예림 유튜브

10일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7분 부산진구 초읍동 성지곡수원지에 한 여성이 빠졌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경찰과 소방은 투신지점 수중 수색했다. 이날 오후 4시 20분께 여성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심정지 상태로 숨졌다.

신원을 확인한 결과 성지곡수원지에 빠진 여성은 표 씨였다. 이에 앞서 표 씨는 유튜브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제목은 “유서 이제 그만 편해지고 싶습니다”였다. 

표예림 유튜브

표 씨는 “저는 지난 12년간 초중고 학교폭력으로 고통받았던 사람 중 하나다”며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저를 저격하며 다중의 익명으로 인신공격 및 흔히 말하는 조리돌림을 하고 있다. 게다가 도를 넘어 저의 학교 폭력을 거짓이라 주장한다”고 말했다. 

그의 얼굴은 눈물로 번져 있었다. 

표 씨는  “이젠 더 이상 고통을 감내하고 이겨낼 자신이 없다. 삶을 지속해야 할 어떠한 것도 남아있지 않다”며 “제 사건을 포기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mbc ‘실화탐사대’ 유튜브

표 씨는 올해 초 12년간 학폭을 피해당했다고 방송에 공개했다. 그는 학폭 공소시효와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 학폭 가해자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여지가 있는 조항을 폐지해 달라며 지난 4월 국민청원을 제기하기도 했다.

추천기사
*“나는솔로’ 16기 영철+상철, 유료 팬미팅 공지..”연예인병 걸렸냐?!!”
*바바리 코트가 잘 어울리는 한동훈 장관
* 영국에서 한 행동때문에 난리난 손흥민 영상!!! ”
* 캠핑하지 말랬는데…울릉도 거북바위 무너지는 영상
* 이강인 반지, 축구화에 적힌 의문의 알파벳…??/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