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2020년 정말 친한 친구를 손절한 기억이 있습니다.
데이트어플을 통해서 만난 둘은 결혼할 사이라며 여러 친구들에게 그 여자애를 소개시켜 줬었죠,
친구들과 단톡방에는 벤츠핸들샷이 올라오고, 돈이 굉장히 많은 사업가라고 소개받았습니다.
근데 결혼 준비를 한다는 얘가 갑자기 친구들에게 돈을 빌리려 시도합니다..!
친구들 모두 빌려주려 했으나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해 다행히 빌려주지 않았는데요.
– 8명의 친구들 중 돈을 벌고 있는 4명에게만 연락을 한 점.
– 4명 모두 필요한 금액이 다른 점. ( 200만원 부터 몇천만원까지 다양 )
– 돈을 빌리는 이유가 모두 다른 점. ( 결혼준비, 임신을했는데 낙태비용, 예절사업 준비 등 )
– 연락을 할때마다 항상 그 여자 아이가 옆에 있음, 없이는 연락,만남 모두 안됨.
그 친구에게 상기 이유를 전혀 설명하지 않고 돈을 빌려주지 않았지만,
의절한 지금 그 친구가 만약 게시글을 본 다면 이해는 할까?
사이사이에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왠만한걸 생략하고 이야기하자면
어쩌든 사기꾼이라고 직감한 나는 회사 일도 내팽개치고
친구를 부모님 앞으로 데려가는 둥 친구를 최대한 빼내려 노력함.
( 불러도 절대 어디있는지, 나오지도 않았던 아이가 돈을 빌려준다니 출두했다! )
부모님은 지방에 있어서 인천에서 부모님댁까지 편도 5시간 거리를 운전하며 나눈 대화 사이에선..
돈을 빌릴 곳이 없어서 군대동기부터 학교동창들에게 모두 돈을 빌려달라는 메세지를 보냈다는 이야기.
내 이야기를 듣고선 사기라는걸 인정한다는 이야기.
근데 임신한건 걔가 진짜 임신했다고 말하는데 이건 자기도 믿을 수 밖에 없다라는 이야기.
반성하고 일단 집에서 자숙하겠다는 말까지 부모님앞에서 약속하고 나는 다시 인천으로 돌아옴.
근데 인천으로 돌아오자마자 친구는 다음 날 고향의 친구네 가게에서 맥주한잔 기울이고
홀연히 사라져버림?!
친구들이 찾기위해 백방으로 뛰었지만 못찾았고 그대로 손절엔딩ㅎ
어느 타이밍인지 모르지만 이 과정사이에 여자애는 교도소 갔다는 이야기 들음.
(할만큼 했다 생각 함 정말)
당시 나름 친구들과 수사?과정에서 다른 피해자들도 만남.
– 약 3천만원의 피해를 입은 똑같은 시나리오로 당한 피해자.
– 공범이라 생각했지만 고아라 당신이 내 부모님이 되줬으면 했다는 당시 친구의 장모님 (이것도 썰풀면 코메디)
결국 결과는 꽃뱀이였다는거.. 아쉽게도 물린 친구(당시)는 금전적 여유가 없는 사람이였고, 지방에서 사업을 하시는 부모님 카드를 한도까지 여자애가 긁어버리며 부모님 지갑 탕진 엔딩.
무슨 강아지사는데 몇백만원씩 써버리고 ㅋㅋㅋ
+ 아래는 나와 친구들이 여자애를 추적하면서 얻은 사진, 친구어머니와 대화.
얼굴이 나오지 않은게 이 한컷뿐이네요.
이거 받으려고 당시 매장에 요청하여 CCTV사진을 받았는데 당시 친구의 장모라는 사람과 그여자애의 얼굴이 찍혀있다.
또 다른 피해자에게 송금받은 돈이 연애 중에도 왔다갔다 한거보면
사기금액->새 먹잇감(투자)->빨아먹고->새 먹잇감(투자)->빨아먹고 하는걸로 추정할 수 있음.
실제로 첨엔 그 여자애가 좋은 펜션도 데려가고 다해줬다고 했으니까.
그렇게 잊고 지내던 도중 오늘 아내에게 카톡이 왔는데?!
오잉??!
아는 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사를 검색해보니 인터뷰 내용이 있다.. 근데 소름돋게도 내가 아는 그 여자애가 맞다!
아래는 내가 기억하는 여자아이.
- 기억이 애매한데 한남더힐로 이사를 간다했나 거주를 한다했나 아무튼 잘나가는 사업가다. (뭐 잘나가는갑다 함)
- 유망한 선수였는데 다리가 다쳐 은퇴했다. (선수인지는 모르지만 승마하는 사진은 있음)
- 친구와 함께 상류층 아이들 대상으로 예절교육사업을 할 예정이다. (말도안되는 사업이라 생각함)
- 말을 따박따박 잘하는데 그 사이에 헛점이 많았 던 것으로 기억
( 옛날 폰에 녹음본이 있는데 다시 들어볼까 ) (약 3시간넘는 분량의 녹음파일을 찾았다)
+ 아래는 녹음 파일 찾은거..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언론사를 말한거였는데.. 개인한테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헷갈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녹음파일에는 여자애한테 내가 욕하면서 친구내놓으라는 이야기(탈출계획 1차)랑
- 친구어머니한테 친구놈을 어떻게 빼올껀지, 어떤 경위로 아들이 이렇게 되었는지 설명하는 녹음
( 어머니 거의 아들 포기 상태, 친구놈이 이거듣고 정신차렸어야 했는데 )
- 탈출계획 1차( 친구어머니와 서울 어딘가 기차역에서 만나게 함, 몇마디 나누다 도망갔었나 암튼 실패했음 )때 어머님과 친구의 말싸움 녹음
- 탈출계획 2차( 돈빌려줄테니 나오렴, 했더니 그 여자애가 전화를 받고 진짜 빌려주는건지 확인한다. 예절교육사업에 대해 정확히 언급함 )
+
기사 내용이 모두 일치해서 소~~름이 돋았다 !
근데 분명 여자인데 왜 남편이라고 나오는거죠?
만약 여자아이가 당당하다면
제 친구 부모님과 다른 피해자분의 피해금액을 꼭 돌려주시면 좋겠네요~!
+
심지어 인스타 아이디까지 그 시절 그 계정과 같아서 동일 인물이 맞는게 확실해 졌다!
– 요약
. 2020년 친구의 여자친구와 남현희 남편이 동일인물
. 친구가 돈 빌리고 다니다가 손절함
추천기사*2023년 미스코리아 ‘진’의 미모…(+사진모음)”
*여동생 결혼식장에서 포착된 송중기-케이티 부부
* 여의도 모 증권회사에서 신입사원 들어오면 한다는 인성 테스트 ”
* 남편은퇴후 알게되는 당연한 사실들…
* 불난집에서 할머니 구한 소방관이 처하게된 불합리한 상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