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ocial “또 그 동네냐”…남양주 중학교 흉기 난동, 어디길래?

“또 그 동네냐”…남양주 중학교 흉기 난동, 어디길래?

1389

경기 남양주시 소재의 한 중학교에서 학생이 주변 학생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흉기난동 중학교
유튜브 채널 ‘KBS News’ 영상

15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쯤 남양주시 모 중학교 교실 밖에서 남학생인 A학생이 갑자기 주변에 있던 학생 3명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한 학생은 두꺼운 겉옷을 입고 있어 다치지 않았지만, 나머지 2명은 가슴 등에 상처를 입었다. 부상 정도는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무료 타로카드로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세요 

인근에 있던 교사가 A학생을 제압해 신병을 확보했고, 그 상태에서 112에 신고했다.

학교 운동장 축구공
픽사베이

A학생도 자신이 들고 있던 흉기에 손을 다쳤다. 이로인해 총 3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경찰은 A학생과 목격자 등을 상대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자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중학교가 어디인지 추측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다. 남양주 시민이라는 한 네티즌은 “좀전에 사이렌소리 들렸는데 우리 동네인가? 무섭다”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남양주 중학교 흉기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는 최근 미성년자 범죄가 여러 번 발생한 특정 지역을 언급하며, 그곳에 있는 한 중학교 이름을 초성으로 쓰기도 했다. 그러면서 “또 그 동네냐” “안 봐도 알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네티즌들의 근거없는 주장일 뿐, 사건과 관련해 공개된 내용은 없는 상황이다.

추천기사
*헤어 드라이기만 있으면 끝? 집에서 하는 빈대 퇴치법
*“장인어른이 제 자식 성을 바꿔 부릅니다”
*예비신부가 거액 요구하자 파혼하고 세계일주 떠난 남자
*오창훈 사망한 날…“난 날개 잃은 새” 송호범의 가슴 아픈 말
*난리난 강형욱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