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에서 상습적으로 소매치기를 한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청은 이 여성의 범행 수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조심하라는 것이다. 

경찰청 유튜브

23일 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9월 인천 부평구 전통시장 인근에서 60대 여성 A씨가 상습절도 및 주민등록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이 여성은 가게를 둘러보던 손님의 지갑을 훔치고 인적사항을 묻는 경찰에게 허위로 답한 혐의를 받는다.

    파스쿠찌 클래식 라떼 인터넷최저가판매중
파스쿠찌 아메리카노가 한잔에 800원???

경찰청이 공개한 영상을 보면 인천의 한 전통시장에서 A씨가 쇼핑백 여러 개를 든 채 거리를 걷고 있었다. 

경찰청 유튜브

A씨는 가게 앞에서 물건을 구경하는 한 여성에게 다가가 바짝 붙더니 함께 물건을 구경하는 척한다. 

A씨는 쇼핑백을 이용해 옆에 있던 손님의 시야를 분산시킨 뒤 지갑을 훔쳐 쇼핑백 안에 넣은 뒤 자리를 뜬다. ‘누군가 지갑을 훔쳐 갔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약 3시간 시장을 수색한 뒤 인근 공중전화 부스에서 A씨를 체포했다.

씨는 검거 과정에서 절도 혐의를 강력히 부인하며 허위 인적 사항까지 제시했다고 한다. 경찰은 도주 및 증거 인멸을 우려해 A씨를 현장에서 긴급체포했다.

경찰청 유튜브

A씨는 같은 수법으로 여러 곳의 전통시장을 돌며 상습적으로 절도 행각을 벌여온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이 같은 혐의를 적용해 지난달 A씨를 송치했다.

추천기사
* “인생을 다시 살아도, 이 사람과”…스윗소로우 성진환-오지은, 특별한 이혼 발표문
*앞으로 이사 갈 때 종량제봉투 버리면 안 되는 이유
*아빠뻘 교사에 대드는 짝다리 여고생, 결국 학교에서….(+결말)
* 인도네시아 여성 직원에게 성희롱 문자 보낸 OO한국인 직원 최후
*막내가 40세, 1년에 2억5000만원 번다는 이 전문직은?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