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14일 비보티비(VIVO TV) 유튜브에는 ‘눈물 자국 생긴 말티즈가 버거운 한국의 애거서 크리스티 김은희.. 입양처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김은희는 차기작을 언급했다. 물리학자 이야기다. 그는 7월 29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악귀’ 집필을 마쳤다. 

김은희 남편이자 영화감독 장항준은 “정확히 얘기하자면 물리학자가 연구 결과로 타임머신을 발명하게 된다. 이 사람이 역사의 순간으로 돌아가 반역자들을 처단한다. 김은희 작가는 또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다. 그래서 옥고도 치르시고”라고 말했다. 

김은희는 “저도 깜짝 놀랐다. 교하 지역에서 3.1 운동을 이끄셨다고”라며 “나랑 결혼을 했으니까 자기도 후손이라고 우기고 있는 거다”고 말했다.

비보티비 유튜브

장항준은 “그렇지 않나. 내가 결혼해 김 씨 집안 사람이 된 거 아니냐. 그러니까 독립운동가의 후손이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송은이는 “그래서 그런 것에 영감을 받아 시대정신을 반영하는 작품을 쓰고 싶은 건가”라고 물었다. 김은희는 “꼭 시대정신이라기보다 저희가 사는 사회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관심을 계속 가졌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비보티비 유튜브

장항준 감독 역시 신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장항준이 집필하고 연출한 영화 ‘오픈 더 도어’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그는 “지금으로부터 10여 년 전 우리 교민 사회에서 벌어졌던 충격적이고 슬픈 이야기다. 지난해 부산영화제에서 최초 공개했고 반응이 괜찮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보티비 유튜브
추천기사
* 한국인에게만 ‘락스물’ 준 일본 도쿄 식당..결국 사과문 내걸었다”
*““사업가 남편에게 이혼 소송당해”…서인영 반박은
* “쪽팔린다”는 말 나온 스우파2 오드리 논란
* SPC 삼립 빵에서 살아있는 풍뎅이 나옴(움짤)
* 트와이스 나연 엄마가 전남친에게 받은 ‘6억 빚투’ 결말